작성일 : 23-11-21 15:11
정품미프진판매사이트 - “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글쓴이 : AD
조회 : 2,430  
   https://krmifegyne.top [1306]
   https://krmifegyne.top [1318]



자녀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임신은 반갑고 행복한 소식이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임신하게 되면 당황과 두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생각하는 책임감은 물론 중요하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아이를 낳게 된다면 그것이 정말로 책임질 수 있는 행동인지에 대해서도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임신 중절 수술이 불안하거나 낙태 수술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약물 중절을 선택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술의 부작용, 흔적, 후유증, 기록 등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약물 중절을 선택하시는 분들을 위해 1:1 전문 상담을 제공하며, 비밀 보장을 약속드립니다.정품 미프진 : https://krmifegyne.top



  • 불가피한 상황 , 예상치못한 임신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
  • 정품 미프진 사이트 미프진 복용법 및 주의사항 - 미소약국
  •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 미프진FAQ 정품 미프진 구매 및 판매사이트
  • 우먼온리원 - Woman Only One
  • 여의사 비밀상담
  • 미프진 서비스 미프진확인 - 안전한 정품 상담
  • 먹는 임신 중단약 '미프진' 미프지미소
  • Women Only One 올바른 임신중단 약물중절상담 - (미프진효과,가격,부작용,후기확인)
  •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안전한 임신중절방법 - 약물중절 - 미프진처방문의



  • “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미프진” 낙태약 찾는 여성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이유영 입니다.
    성관계 경험이 있는 한국 여성 3명 중 1명은 낙태 경험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은 ‘한국 여성의 임신중단 현실과 낙태죄 폐지’를 주제로 지난 19일 열린 세미나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은 세미나를 통해 여성들이 낙태죄로 인해 겪는 실질적인 어려움과 문제점 등을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향후 제도적 개선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연구원에 따르면 ‘임신중단에 관한 여성의 인식과 경험조사’ 결과 임신 경험이 있는 만16~44세 이하 여성 1054명 중 41.9%는 낙태경험이 있는 경우와 낙태를 고려한 경우까지 포함해 56.3%로 나타났다. 또한 성관계 경험이 있는 전체 응답자 2006명 중 29.6%는 낙태를 경험했거나 고려ㆍ시도한 것으로 분석됐다.

    응답자의 77.3%는 낙태죄 폐지에 찬성했으며, 기혼(71.9%)보다 미혼(83.7%)의 경우 찬성 비율이 높게 나타났다. 91.8%의 여성들은 ‘임신과 낙태에 대한 전문 상담 인프라 구축’ 필요성이 있다고 답했고 ‘임신과 낙태에 대한 건강보험 등 국가적 지원이 필요하다’ 고 (80.9%) 응답했다. 또한 사회경제적 사유(경제적 문제 등)로도 낙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71.8%)의 응답률을 기록했다.

     ■ “안전한 의료기관 찾기 어려워”

    가임기 여성 대다수는 임신과 낙태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었다. 임신 경험이 없는 952명 중 94%가 성관계 때 임신할까 두렵다고 했다.
    임신과 낙태가 두려운 이유로는 전체 응답자의 70%가 ‘사회의 부정적 인식’을 꼽았다. 임신이나 낙태에서 ‘남성보다 여성을 더 비난하는 시선이 있다고 본다’는 문항에 80%가 동의했다.

    낙태가 ‘범죄’로 규정돼 있어 여성들 건강권이 위협받는다는 지적은 많았다. 실제로 낙태를 한 사람 중 46%는 ‘낙태죄 때문에 안전하게 임신중단을 할 수 있는 의료기관을 찾는 데 제약이 됐다’고 답했다. 전문 상담기관을 찾는 데에 제약이 됐다는 응답도 28.2%였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의 정보를 온라인에서 얻었고, 의료인에게서 얻은 경우는 20%에 그쳤다. 낙태 후 몸에 이상이 생겨도 치료받지 않은 사람이 70%가 넘었다. 35.3%는 낙태 뒤 전혀 혹은 충분히 쉬지 못했다고 응답했다.

    국내 시판이 허용되지 않은 유산 유도약을 먹어본 사람은 6.7%(29명)였다. 대부분 지인이나 구매 대행기관을 통해 약을 구했다고 답했다. 유도약을 사용한 이유로는 비용부담이 적어서(31%), 임신 초기여서(24.1%), 시술을 받기 두려워서(20.7%) 등을 꼽았다.

    ■ 임신 유지한 여성 절반 “학업·일·꿈 포기”

    낙태를 한 여성 대부분은 심리적 후유증을 호소했다. 낙태는 슬프고 아픈 경험(92.7%)이라고 했고, 죄책감이 들고(62.7%), 당시 일에 대해 얘기하지 않으려 노력한다(54.5%)고 답했다. 낙태한 사실을 타인이 알까봐 두렵다(44.8%), 낙태 얘기만 나와도 위축된다(32.2%)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그럼에도 낙태 경험자의 55.4%는 ‘다시 그 상황으로 돌아가도 낙태를 선택하겠다’고 했다. 낙태를 고려했으나 임신을 유지한 사람 절반 이상은 ‘하던 일, 학업, 꿈을 포기해야 했다’고 답했다.

    현행 낙태죄에 대해선 77.3%가 ‘폐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낙태죄를 그대로 둬야 한다는 22.7% 중에서도 모자보건법의 낙태 허용 기준을 넓히는 데는 75.7%가 찬성했다. 유산 유도약을 합법화하는 것에는 전체의 68.2%가 찬성한다고 답했다. 연구원은 “정부는 낙태죄 폐지를 적극 검토하고, 유산 유도약 합법화를 추진해야 한다”며 “또한 원치 않는 임신을 예방하기 위해서 피임은 필수이며, 남녀가 모두 평등하게 실천하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낙태죄 폐지를 요구하는 청와대 청원에 20만명 이상이 서명하자 지난해 11월 청와대는 이에 대한 답변에서 “실태조사로 현황과 사유를 정확히 파악해 논의를 진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연구와 별도로 보건복지부도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 의뢰해 이달부터 ‘인공임신중절 실태조사’를 착수한다.

    Tagged under: 낙태비용, 낙태수술비용, 미페프렉스, 미프진구입, 미프진실패, 미프진코리아, 미프진코리아정품, 사후피임약, 임신초기증상, 중절수술비용
    후기올립니다
    제가 먹게될 줄은 상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ㅜ.ㅜ
    후기
    7주차후기입니다
    6~7주 후기
    감사합니다
    굿
    진짜 사실려는 사람 꼭 보세요
    9 주차 처음에 모르는 약이라...
    6주후기

    Tags:
    임신 중절 약값 한화 안치홍 임신초기 낙태비용 김희재 명품 미반환 미프진 부작용 대통령 카타르 임신주수계산 김유정 미프진 부작용 생리 황찬성 김희선 임신 중절 약국 롤 로그인 임신4주 증상 황정민 나영석 정우성 아기집낙태비용 미우새 한혜진 임신2주차증상 약물낙태 황의조 불법촬영 혐의 미프진 구입처 이동건 의자왕 약물낙태 텍사스 휴스턴 7차전 임신테스트시간 나쁜엄마 임신중절의약품 서예지 학폭 의혹 낙태 방법 대통령 사우디 임신1주낙태방법 푸틴 낙태약? 어디서 구해요? 스승의날 유산유도제후기 아르헨 부통령 임신초기자연유산 수술없이자연배출 최강야구 임신초기 유두 인천 지진 임신낙태수술병원 수지 이두나